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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선군의 정보공개청구 행정정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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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6년도 세출(읍면)

세출(읍면)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1000일반행정비 3,545,786  
1200일반행정비 3,545,786  
1210기획관리 128,000  
1215공보관리 128,000  
200사업예산 128,000  
220자체사업 128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128,000  
    01시설비
◊ 마을앰프교체및수리=10,000
◊ 마을앰프교체및수리=3,000
◊ 마을앰프교체및수리=5,000
◊ 마을앰프교체및수리=5,000
◊ 마을앰프교체및수리=6,000
◊ 마을앰프교체및수리=9,000
◊ 마을앰프교체및수리=3,000
◊ 홍보아치설치=70,000
    ◊ 마을앰프교체및수리=7,000
◊ 마을앰프교체및수리=10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2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1240자치행정 2,868,608  
1241서무관리 2,082,438  
100경상예산 2,082,438  
110인건비 473,446  
101인건비 473,446  
  470,476 02수당
◊ 시간외근무수당6,919원×22명×30시간×12월=54,799
◊ 휴일근무수당47,534원×3명×64일=9,127
◊ 시간외근무수당6,919원×20명×30시간×12월=49,817
◊ 휴일근무수당47,534원×2명×64일=6,085
◊ 시간외근무수당6,919원×20명×30시간×12월=49,817
◊ 휴일근무수당47,534원×2명×64일=6,085
◊ 시간외근무수당6,919원×22명×30시간×12월=54,799
◊ 휴일근무수당47,534원×1명×64일=3,043
◊ 시간외근무수당6,919원×18명×30시간×12월=44,836
◊ 휴일근무수당47,534원×1명×64일=3,043
    ◊ 시간외근무수당6,919원×18명×30시간×12월=44,836
◊ 휴일근무수당47,534원×1명×64일=3,043
◊ 시간외근무수당6,919원×18명×30시간×12월=44,836
◊ 휴일근무수당47,534원×1명×64일=3,043
◊ 시간외근무수당6,919원×17명×30시간×12월=42,345
◊ 휴일근무수당47,534원×1명×64일=3,043
◊ 시간외근무수당6,919원×18명×30시간×12월=44,836
◊ 휴일근무수당47,534원×1명×64일=3,043
  2,970 10일시사역인부임
◊ 복지회관관리인부임33,000원×90일×1명=2,970
120경상적경비 1,608,992  
201일반운영비 1,129,990  
  1,119,990 01일반운영비
◊ 부서운영일반운영비=48,000
◊ 차량선박비=35,000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10,950
    ◊ 가로등전기요금=57,801
◊ 회동휴양지공공요금=3,518
◊ 회동휴양지시설관리비=1,000
◊ 정선시장화장실공공요금=10,302
◊ 공설운동장,녹송공원공공요금=5,376
◊ 공설운동장화장실분뇨수거=3,528
◊ 쓰레기봉투(운동장,북실둔지,녹송공원)구입=1,620
◊ 부서운영일반운영비=42,000
◊ 차량선박비=21,000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10,950
◊ 가로등전기요금=39,032
◊ 고한시장전광판전기요금=4,914
◊ 고한공설운동장공공요금=6,000
◊ 고한게이트볼장공공요금=1,000
◊ 민원실고한역사사진자료전시=2,000
◊ 고한읍역사지명화보집발간=35,000
    ◊ 고한읍지발간=10,000
◊ 설계프로그램구입(CAD)=5,000
◊ 설계프로그램구입(CAD)=44,000
◊ 차량선박비=19,600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10,950
◊ 가로등전기요금=27,356
◊ 시가지경관조명전기요금=8,340
◊ 도사곡휴양지공공요금=8,380
◊ 부서운영일반운영비=50,000
◊ 차량선박비=22,000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10,950
◊ 가로등전기요금=32,694
◊ 함백출장소공공요금=11,000
◊ 함백출장소연료비=8,000
◊ 신동100년사화보집발간25,000원×1,000부=25,000
◊ 부서운영일반운영비=36,000
    ◊ 차량선박비=14,000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10,950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15,372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2,172
◊ 농촌어메니티관광자원체험관광홍보=5,000
◊ 부서운영일반운영비=38,000
◊ 차량선박비=14,000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10,950
◊ 가로등전기요금=21,129
◊ 청사오수처리시설전기요금=2,172
◊ 민둥산운동장유지관리비=3,360
◊ 부서운영일반운영비=36,000
◊ 차량선박비=14,000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10,950
◊ 가로등전기요금=22,557
◊ 레일바이크쉼터전기요금=4,800
    ◊ 아우라지공공요금=3,600
◊ 부서운영일반운영비=36,000
◊ 차량선박비=14,000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10,950
◊ 가로등전기요금=27,883
◊ 청사오수처리시설전기요금=2,170
◊ 복지회관운영비=20,000
◊ 부서운영일반운영비=36,000
◊ 차량선박비=14,000
◊ 당직비30,000원×365일=10,950
◊ 가로등전기요금=34,194
◊ 청사오수처리시설전기요금=2,170
◊ 주민다중이용시설공공요금=14,400
  10,000 02행사운영비
◊ 북평면승격20주년기념사진전개최=10,000
202여비 381,502  
  58,302 01국내여비
◊ 부서운영국내여비=6,478
◊ 부서운영국내여비=6,478
◊ 부서운영국내여비=6,478
◊ 부서운영국내여비=6,478
◊ 부서운영국내여비=6,478
◊ 부서운영국내여비=6,478
◊ 부서운영국내여비=6,478
◊ 부서운영국내여비=6,478
◊ 부서운영국내여비=6,478
  323,200 02월액여비
◊ 월액여비=41,400
◊ 월액여비=36,000
◊ 월액여비=37,800
◊ 월액여비=43,200
◊ 월액여비=32,400
    ◊ 월액여비=34,200
◊ 월액여비=32,400
◊ 월액여비=32,400
◊ 월액여비=33,400
203업무추진비 97,500  
  54,000 01기관운영업무추진비
◊ 기관운영업무추진비=6,000
◊ 기관운영업무추진비=6,000
◊ 기관운영업무추진비=6,000
◊ 기관운영업무추진비=6,000
◊ 기관운영업무추진비=6,000
◊ 기관운영업무추진비=6,000
◊ 기관운영업무추진비=6,000
◊ 기관운영업무추진비=6,000
◊ 기관운영업무추진비=6,000
  5,700 02정원가산업무추진비
    ◊ 정원가산업무추진비=750
◊ 정원가산업무추진비=660
◊ 정원가산업무추진비=690
◊ 정원가산업무추진비=750
◊ 정원가산업무추진비=540
◊ 정원가산업무추진비=600
◊ 정원가산업무추진비=570
◊ 정원가산업무추진비=570
◊ 정원가산업무추진비=570
  37,800 04부서운영업무추진비
◊ 부서운영업무추진비350,000원×12월=4,200
◊ 부서운영업무추진비350,000원×12월=4,200
◊ 부서운영업무추진비350,000원×12월=4,200
◊ 부서운영업무추진비350,000원×12월=4,200
◊ 부서운영업무추진비350,000원×12월=4,200
◊ 부서운영업무추진비350,000원×12월=4,200
    ◊ 부서운영업무추진비350,000원×12월=4,200
◊ 부서운영업무추진비350,000원×12월=4,200
◊ 부서운영업무추진비350,000원×12월=4,2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3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1242인사및행정관리 786,170  
100경상예산 731,170  
110인건비 77,220  
101인건비 77,220  
  77,220 09일용인부임
◊ 청사관리인부임33,000원×260일×1명=8,580
◊ 청사관리인부임33,000원×260일×1명=8,580
◊ 청사관리인부임33,000원×260일×1명=8,580
◊ 청사관리인부임33,000원×260일×1명=8,580
◊ 청사관리인부임33,000원×260일×1명=8,580
◊ 청사관리인부임33,000원×260일×1명=8,580
◊ 청사관리인부임33,000원×260일×1명=8,580
◊ 청사관리인부임33,000원×260일×1명=8,580
◊ 청사관리인부임33,000원×260일×1명=8,580
120경상적경비 653,950  
201일반운영비 5,000  
  5,000 02행사운영비
◊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개발운영=5,000
301일반보상금 648,950  
  639,950 05통리반장수당및활동비
◊ 이장수당
-기본수당200,000원×34명×12월=81,600
-상여금200,000원×34명×2회=13,600
-회의참석수당20,000원×34명×2회X12월=16,320
◊ 반장수당50,000원×224명×1회=11,200
◊ 이장수당
-기본수당200,000원×19명×12월=45,600
-상여금200,000원×19명×2회=7,600
-회의참석수당20,000원×19명×2회X12월=9,120
◊ 반장수당50,000원×122명×1회=6,100
◊ 이장수당
-기본수당200,000원×13명×12월=31,200
    -상여금200,000원×13명×2회=5,200
-회의참석수당20,000원×13명×2회X12월=6,240
◊ 반장수당50,000원×146명×1회=7,300
◊ 이장수당
-기본수당200,000원×26명×12월=62,400
-상여금200,000원×26명×2회=10,400
-회의참석수당20,000원×26명×2회X12월=12,480
◊ 반장수당50,000원×132명×1회=6,600
◊ 이장수당
-기본수당200,000원×13명×12월=31,200
-상여금200,000원×13명×2회=5,200
-회의참석수당20,000원×13명×2회X12월=6,240
◊ 반장수당50,000원×49명×1회=2,450
◊ 이장수당
-기본수당200,000원×15명×12월=36,000
-상여금200,000원×15명×2회=6,000
    -회의참석수당20,000원×15명×2회X12월=7,200
◊ 반장수당50,000원×80명×1회=4,000
◊ 이장수당
-기본수당200,000원×14명×12월=33,600
-상여금200,000원×14명×2회=5,600
-회의참석수당20,000원×14명×2회X12월=6,720
◊ 반장수당50,000원×66명×1회=3,300
◊ 이장수당
-기본수당200,000원×14명×12월=33,600
-상여금200,000원×14명×2회=5,600
-회의참석수당20,000원×14명×2회X12월=6,720
◊ 반장수당50,000원×64명×1회=3,200
◊ 이장수당
-기본수당200,000원×32명×12월=76,800
-상여금200,000원×32명×2회=12,800
-회의참석수당20,000원×32명×2회X12월=15,360
    ◊ 반장수당50,000원×108명×1회=5,400
  9,000 10행사실비보상금
◊ 도농간자매결연사업추진=3,000
◊ 도농간자매결연사업추진=3,000
◊ 주민자치센터우호교류증진및선진기법도입견학=3,000
200사업예산 55,000  
220자체사업 55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55,000  
  55,000 01시설비
◊ 강원랜드직원과고한주민사랑하기운동추진=40,000
◊ 주민자치센터시설개보수=15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4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1250재무행정 549,178  
1253회계관리 278,178  
200사업예산 278,178  
220자체사업 278,178  
405자산취득비 278,178  
  278,178 01자산및물품취득비
◊ 온풍기구입6,000,000원×2대=12,000
◊ 예초기구입=500
◊ 복사기구입=6,000
◊ TV구입=3,000
◊ 야외용행사집기구입
-몽골텐트1,500,000원×2동=3,000
-탁자100,000원×10개=1,000
-의자10,000원×100개=1,000
◊ 혈압계구입=1,700
◊ 신장·체중·비만자동측정기구입=1,500
    ◊ 몽골텐트및행사용의자구입
-몽골텐트1,500,000원×4동=6,000
-행사용의자7,000원×200개=1,400
◊ 민원실복사기구입5,000,000원×2대=10,000
◊ 읍사무소대회의실음향장비구입=10,000
◊ 민원인용문서파쇄기구입1,500,000원×2대=3,000
◊ 문서자동천공기구입=3,000
◊ 대회의실냉온풍기구입=15,000
◊ 대회의실집기구입=20,000
◊ 대회의실방송장비구입(앰프,마이크)=10,000
◊ 주민행사용식탁및의자구입=5,000
◊ 민원실편의용품구입(의자및쇼파)=5,000
◊ 민원실편의용품구입(냉장고)=1,000
◊ 프린터기구입=1,200
◊ 캐비닛구입=750
◊ 문서제본기구입=750
    ◊ 문서보관이동식서가(모빌랙)구입=10,000
◊ 민원실사무용책상구입=1,000
◊ 디지털카메라구입=500
◊ 컬러프린터기구입=2,500
◊ 무후제제향용물품구입=5,000
◊ 민원인용컴퓨터구입=2,000
◊ 출장소앰프구입=6,000
◊ 복지회관온풍기구입=1,500
◊ 민원실복사기구입=6,000
◊ 컬러프린터기구입=2,500
◊ 민원체력건강실운영물품구입=3,200
◊ 복지회관예식장냉난방기구입=10,000
◊ 복지회관주방집기교체=10,000
◊ 문서제본천공기구입=3,000
◊ 화물차량구입=15,000
◊ 사무용의자구입200,000원×17개=3,400
    ◊ 냉온풍기구입5,000,000원×2대=10,000
◊ 컬러프린터기구입=2,500
◊ 야외용앰프구입=2,000
◊ 문서제본천공기구입=3,000
◊ 제초기구입=500
◊ 디지털복합기구입=6,000
◊ 레이저거리측정기구입=528
◊ 냉온수기구입=300
◊ 청사환경정비
-사무용책상(20개)=13,000
-보조책상(8개)=2,000
-응접테이블및쇼파(8세트)=6,000
-파티션및의자(26개)=4,000
-캐비닛(30개)=10,000
◊ 주민자치센터컴퓨터구입=15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5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1254재산관리 271,000  
200사업예산 271,000  
220자체사업 271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271,000  
  271,000 01시설비
◊ 청사화장실배관교체및정비=30,000
◊ 환경미화원대기실정비=10,000
◊ 구농촌지도소(신동읍회)건축물보수=10,000
◊ 읍청사주차장확장및환경정비=91,000
◊ 청사회의실환경개선=50,000
◊ 면청사마당보수공사=30,000
◊ 북평면종합복지회관정비공사=50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6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2000사회개발비 950,906  
2100교육및문화비 152,740  
2110문화예술 50,000  
2111예술문화 50,000  
200사업예산 50,000  
220자체사업 5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50,000  
  50,000 01시설비
◊ 고한읍자연지명표지석설치5,000,000원×10개소=50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7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2120체육진흥관리 102,740  
2121체육진흥 102,740  
100경상예산 32,740  
110인건비 25,740  
101인건비 25,740  
  25,740 10일시사역인부임
◊ 공설운동장관리인부임33,000원×80일×3명=7,920
◊ 체육시설물제초작업인부임33,000원×100명×3회=9,900
◊ 덕우리야생화공원관리인부임33,000원×50명×3회=4,950
◊ 민둥산운동장관리인부임33,000원×90일×1명=2,970
120경상적경비 7,000  
201일반운영비 2,000  
  2,000 02행사운영비
◊ 인접시군4개면체육대회=2,000
301일반보상금 5,000  
  5,000 10행사실비보상금
    ◊ 인접시군4개면체육대회=5,000
200사업예산 70,000  
220자체사업 7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70,000  
  70,000 01시설비
◊ 체육시설물유지관리=10,000
◊ 실내야구연습장설치=30,000
◊ 동네체육시설개보수=30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8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2200보건및생활환경개선비 381,246  
2220환경관리 381,246  
2221환경관리 36,000  
100경상예산 11,000  
120경상적경비 11,000  
201일반운영비 10,000  
  10,000 02행사운영비
◊ 동강들꽃사진전시회개최50,000원×200점=10,000
301일반보상금 1,000  
  1,000 12기타보상금
◊ 재활용품시책권장사업=1,000
200사업예산 25,000  
220자체사업 25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25,000  
  25,000 01시설비
◊ 재활용선별장장비확충사업=20,000
    ◊ 쓰레기집하장환경정비사업=5,000
2222생활환경 15,000  
200사업예산 15,000  
220자체사업 15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15,000  
  15,000 01시설비
◊ 환경미화원복지시설조성=15,000
2225상하수도관리 80,000  
200사업예산 80,000  
220자체사업 8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80,000  
  80,000 01시설비
◊ 광덕2리간이상수도정비사업=8,000
2226수도시설 250,246  
100경상예산 80,246  
120경상적경비 80,246  
201일반운영비 80,246  
  80,246 01일반운영비
◊ 간이급수시설수질검사수수료=17,682
◊ 간이급수시설수질검사수수료=1,359
◊ 간이급수시설수질검사수수료=1,813
◊ 간이급수시설수질검사수수료=11,334
◊ 간이급수시설수질검사수수료=9,068
◊ 간이급수시설수질검사수수료=8,614
◊ 간이급수시설수질검사수수료=11,334
◊ 간이급수시설수질검사수수료=7,254
◊ 간이급수시설수질검사수수료=11,788
200사업예산 170,000  
220자체사업 17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170,000  
  170,000 01시설비
◊ 방제1리(아리랑학교뒤)간이급수시설정비=30,000
◊ 호촌리(풍촌)간이상수도관로교체=100,000
◊ 가목리간이상수도공사=40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9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2300사회보장비 43,000  
2310일반사회복지 9,000  
2311복지기획 9,000  
100경상예산 9,000  
120경상적경비 9,000  
201일반운영비 9,000  
  9,000 02행사운영비
◊ 무후제행사=1,500
◊ 무후제행사=1,500
◊ 무후제행사=1,500
◊ 무후제행사=1,500
◊ 무후제행사=1,500
◊ 무후제행사=1,5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10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2320생활보호 4,000  
2321생활보호 4,000  
200사업예산 4,000  
220자체사업 4,000  
307민간이전 4,000  
  4,000 01의료및구료비
◊ 행려자귀향여비및급식비=800
◊ 행려자귀향여비및급식비=500
◊ 행려자귀향여비및급식비=500
◊ 행려자귀향여비및급식비=500
◊ 행려자귀향여비및급식비=300
◊ 행려자귀향여비및급식비=500
◊ 행려자귀향여비및급식비=300
◊ 행려자귀향여비및급식비=300
◊ 행려자귀향여비및급식비=3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11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2330가정복지 30,000  
2331가정복지 30,000  
200사업예산 30,000  
220자체사업 3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30,000  
  30,000 01시설비
◊ 고한14리경로당주변정비사업=25,000
◊ 우수경로당시설보수=5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12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2400주택및지역사회개발비 373,920  
2420도시개발 206,000  
2421도시개발관리 206,000  
200사업예산 206,000  
220자체사업 206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206,000  
  206,000 01시설비
◊ 관내가로등패찰제작부착25,000원×600등=15,000
◊ 아름다운정선만들기
-버스터미널쌈지공원조성=50,000
-덕송리(반점재)자연공원조성=20,000
◊ 사북시가지주·정차방지사업=30,000
◊ 시가지꽃탑대체조형물설치사업=20,000
◊ 도사곡아파트놀이시설정비=25,000
◊ 조동5리(함백농협앞)시가지정비=46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13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2430지역사회개발 160,000  
2431지역개발 50,000  
200사업예산 50,000  
220자체사업 5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50,000  
  50,000 01시설비
◊ 나전2리마을회관정비=50,000
2432특수지역개발 30,000  
200사업예산 30,000  
220자체사업 3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30,000  
  30,000 01시설비
◊ 고한재래시장상인이미지개선사업=30,000
2432특수지역개발 30,000  
200사업예산 30,000  
220자체사업 3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30,000  
  30,000 01시설비
◊ 고한재래시장상인이미지개선사업=30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14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2440민원봉사 7,920  
2441민원관리 7,920  
100경상예산 7,920  
110인건비 7,920  
101인건비 7,920  
  7,920 10일시사역인부임
◊ 전산호적오류사항정비인부임33,000원×80일×3명=7,92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15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3000경제개발비 4,538,960  
3100농수산개발비 706,400  
3110농정관리 700,000  
3113농업기반조성 700,000  
200사업예산 700,000  
220자체사업 70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700,000  
  700,000 01시설비
◊ 덕송1리(정수장뒷편)배수로정비=50,000
◊ 운치1리(기일)배수로정비=70,000
◊ 예미7리(목장앞)배수로정비=70,000
◊ 가사리(마차재)배수로정비=50,000
◊ 광덕2리(서마루)농경지배수로정비사업=80,000
◊ 문곡3리(탑거리)농업인쉼터조성사업=60,000
◊ 여량3리(마산재)배수로정비=50,000
◊ 유천2리(지경)배수로정비=60,000
    ◊ 문곡리(본동)배수로정비=50,000
◊ 숙암리(본동)배수로정비=60,000
◊ 낙천3리(혈천)도수로정비공사=50,000
◊ 직원2리(생계령)배수로정비공사=50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16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3130농촌진흥 6,400  
3132영농기술지원 6,400  
200사업예산 6,400  
220자체사업 6,4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6,400  
  6,400 01시설비
◊ 향토어종(뚜구리)보호증식사업=6,4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17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3200지역경제개발비 58,560  
3230관광및국제교류 58,560  
3231관광기획 12,620  
100경상예산 12,620  
110인건비 7,920  
101인건비 7,920  
  7,920 10일시사역인부임
◊ 정선5일장공중화장실관리인부임33,000원×80일×3명=7,920
102경상적경비 4,700  
301일반보상금 4,700  
  4,700 10행사실비보상금
◊ 정선5일장자원봉사자급식비5,000원×20명×47회=4,700
3232관광개발 40,000  
200사업예산 40,000  
220자체사업 4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40,000  
  40,000 01시설비
◊ 영화촬영지관광여건조성=30,000
◊ 두위봉입구(안경다리)관광경관조성=10,000
3233관광지관리 5,940  
100경상예산 5,940  
110인건비 5,940  
101인건비 5,940  
  5,940 10일시사역인부임
◊ 아우라지인도선인부임33,000원×60일×3명=5,94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18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3300국토자원보존개발비 3,774,000  
3310산림자원개발 30,000  
3311산림조성 30,000  
200사업예산 30,000  
220자체사업 30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30,000  
  30,000 01시설비
◊ 억새도로변조성=30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19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3320치수및재해대책 798,000  
3321하천관리 798,000  
200사업예산 798,000  
220자체사업 798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798,000  
  798,000 01시설비
◊ 용탄1리(비룡동)소교량가설공사=80,000
◊ 고한14리(고토천)석축설치공사=75,000
◊ 사북1리(공전골)교량설치공사=80,000
◊ 사북1리(노른가리)교량설치공사=70,000
◊ 가사리소하천정비=70,000
◊ 예미2리소하천정비=63,000
◊ 방제2리하천정비=75,000
◊ 북동리(상북동)소하천정비=40,000
◊ 낙동3리잠수교가설공사=80,000
◊ 임계2리소하천정비공사=40,000
    ◊ 직원2리(수마니골)석축보강공사=45,000
◊ 반천1리(성북)소교량가설공사=80,000

(단위 : 천원)

과목, 예산액, 산출기초에 따른 세출(읍면) 안내 20입니다.
과 목 예 산 액 산 출 기 초
3330건설관리 2,946,000  
3331건설행정 95,000  
200사업예산 95,000  
220자체사업 95,000  
206재료비 3,000 ◊ 난향로원및소공원조성재료비=3,000
401시설비및부대비 92,000  
  92,000 01시설비
◊ 사북시가지진입로도로변경관조성사업=15,000
◊ 담쟁이넝쿨식재사업=2,000
◊ 남평둔치야생화및꽃길조성사업
-야생열매넝쿨단지조성(머루,다래)=25,000
-야생화단지조성(벌개미취,구절초등)=25,000
-농촌풍경넝쿨조성(호박,조롱박,수세미등)=25,000
3332도로건설 2,851,000  
200사업예산 2,851,000  
220자체사업 2,851,000  
401시설비및부대비 2,851,000  
  2,851,000 01시설비
◊ 소규모주민편익사업=100,000
◊ 애산3리(오반동)농로포장공사=60,000
◊ 광하1리(재동골)농로포장공사=80,000
◊ 여탄리농로포장공사=70,000
◊ 용탄1리(이평)마을안길포장=75,000
◊ 소규모주민편익사업=100,000
◊ 정선(고한)­태백경계지역이미지조성사업=160,000
◊ 스키장개장대비관광객교통안전시설물정비=100,000
◊ 고한15리(부금소)도로정비=50,000
◊ 소규모주민편익사업=100,000
◊ 직전리(작은이시네골)농로포장공사=56,000
    ◊ 사북1리(갯터골)농로포장공사=70,000
◊ 직전리(삼부재)농로포장공사=30,000
◊ 소규모주민편익사업=100,000
◊ 소규모주민편익사업=100,000
◊ 건천리(소일)농로포장공사=150,000
◊ 북동리(함바위)농로포장공사=150,000
◊ 소규모주민편익사업=100,000
◊ 문곡2리(목장골)도로개설공사=120,000
◊ 문곡2리(절골)재해위험시설정비사업=50,000
◊ 소규모주민편익사업=100,000
◊ 봉정리(새치)마을안길정비=40,000
◊ 남곡리(상고사리)농로포장공사=40,000
◊ 고양리(명지막골)농로포장공사=60,000
◊ 여량4리(다래벌)배수로정비및농로포장=100,000
◊ 남곡리(되골)농로포장공사=80,000
◊ 소규모주민편익사업=100,000
    ◊ 남평2리농로포장공사=60,000
◊ 남평1리농로포장공사=50,000
◊ 북평2리마을안길포장=50,000
◊ 장열2리마을안길포장=25,000
◊ 장열1리농로포장공사=25,000
◊ 북평1리농로포장공사=40,000
◊ 소규모주민편익사업=100,000
◊ 용산2리(용동)마을안길포장=30,000
◊ 용산1리마을안길포장=30,000
◊ 반천1리(여우새)농로포장공사=100,000
최종수정일 : 2017-11-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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